테온, IT 컨설팅 전문 기업 벨아이앤에스와 퓨처링 양해각서 체결

본문

테온은 IT 컨설팅 전문 기업 벨아이앤에스와 IT 플랫폼인 퓨처링을 통해 전략적 제휴 관계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고객사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단일 창구를 통해 견적 의뢰, 기술 지원, 유지 보수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IT 인프라 플랫폼 서비스이며, 많은 중소기업의 가지고 있는 IT 구축 고민에 대해 한곳에서 해결하도록 구현돼 있다.

퓨처링은 벨아이앤에스의 제약, 의료 산업 분야에서 IT 컨설팅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사에게 빠른 컨설팅과 실시간 기술 지원, 다양한 제품 정보와 관리 이력 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제휴에 양 사는 국내 중소·중견 기업들을 위한 일대일 IT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한 IT 구축을 위한 견적에서 유지 관리까지 ‘IT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22년 1월 동안 퓨처링에서 회원에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테온 개요

TEON (TEchnology InnovatiON)은 스토리지&서버 및 데이터 보안, IT 관리 분야에서 10년 이상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전문가 집단이다. 특히 IT 분야에서 중소기업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공공, 제조, 의료, 건설, 교육 등 다양한 산업별 고객사들의 ‘최적의 IT 기기 도입 및 운영 방안’을 제시하며, 업계 최고 레벨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