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 ||||
카테고리 | 품목 | 지원 가능일 및 시간 | 적용 서비스 | |
1회권 (단일) |
T1R 1회 전화+원격지원(타사구매) |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오전 9:00~오후 21:00 |
전화 + 원격지원 3rd 솔루션/앱 지원 불가 테온 출고 제품 무료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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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M 1회 출장지원 (수도권) |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오전 9:00~오후 17:00 |
간단교육 (1시간 이내) 초기 설치 장애 진단 제품 회수 최대 3시간 지원 기준 3시간 이상 지원 시 추가금 발생 (시간당 ₩50,000) 업무 외 시간 지원 불가 ㈜테온 출고 제품 50% 금액 할인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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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C 1회 출장지원 (지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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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권 | T5 |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포함) |
티켓 차감 방식 제품 교육 초기 설치 장애 진단 제품 회수 분기 정기 점검 3시간 이상 지원 별도 비용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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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3 (13회 출장지원) |
티켓 차감 방식 제품 교육 초기 설치 장애 진단 제품 회수 월간 정기 점검 3시간 이상 지원 별도 비용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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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차감 규칙 (출장지원 시) | ||||
품목 | 주간 | 야간 | 심야 | |
적용 요일 | 업무일 (주 5일) | 토, 일, 공휴일 | 월요일 ~ 일요일 | 월요일 ~ 일요일 |
적용 시간 | 오전 09:00 ~ 오후 17:00 | 오후 17:00 ~ 오후 21:00 | 오후 21:00 ~ 익일 09:00 | |
T5 및 T13 | 1개 | 2개 | 2개 | 4개 |
[필수 고지사항] ※ 출장 지원 및 패키지 서비스는 “장비당” 요금이 아닌 “고객당” 금액 입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연간" 요금이며,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1년이 경과하면 남은 횟수는 자동 소멸 됩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한 장소" 당 1회가 차감되며, 다른 장소에 대한 출장지원이 진행될 경우 1회가 추가로 소멸 됩니다. ※ T13 패키지 구매 후 1년 이내 T13을 재구매할 경우, 기존 티켓의 만기일이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으로 연장 됩니다. ※ T13 패키지 구매 후 1년 이내에는 T5를 구매하실 수 없으며, 단일 패키지만 구매 가능 합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협의가 필요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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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서비스 안내 | ||||
품목 | Warranty In | Warranty Out | ||
국내 택배비 | 고객 편도 부담 | 고객 왕복 부담 | ||
국외 배송비 | 고객 편도 부담 | 고객 왕복 부담 | ||
보장 부품 | 제조사 정책에 따라 무상 교체 |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 ||
미보장 부품 |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 ||
HDD 및 SSD | 제조사에서 교체 서비스 수행 또는 테온 대행 | A/S 불가 | ||
[필수 고지사항] ※ 해당 서비스는 ㈜테온과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에 한하여 제공 되며, ㈜테온에서 출고된 제품에 한정 됩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데이터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보장 부품 : CPU,RAM,메인보드,FAN,배터리,PSU,어뎁터 등 각 제조사 정책에 따릅니다. ※ 미보장 부품 : 하드 트레이, 섀시, LCD, 나사, 랜케이블, 전원 케이블 등 각 제조사 정책에 따릅니다. ※ 부품의 출장 교체 RMA 지원을 요청할 경우 기술지원 요율표에 따라 출장 지원에 따른 별도 결제가 필요 합니다. ※ 택배 이외의 배송은 모두 고객 부담 입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 확인이 필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