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서비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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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온 고객서비스 센터   ☎ 02-6337-7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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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카테고리 품목 지원 가능일 및 시간 적용 서비스
1회권
(단일)
T1R
1회 전화+원격지원(타사구매)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오전 9:00~오후 17:00
전화 + 원격지원
업무외 시간 지원 시 건별 지원 금액의 150% 할증 금액 발생
3rd 솔루션/앱 지원 불가
T1M
1회 출장지원 (수도권)
간단교육 (1시간 이내)
초기 설치
장애 진단
제품 회수
최대 3시간 지원 기준
3시간 이상 지원 시 추가금 발생 (시간당 ₩50,000)
업무 외 시간 지원 불가
T1C
1회 출장지원 (지방)
연간권 T5
(5회 출장지원)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오전 9:00~오후 17:00
제품 교육
초기 설치
장애 진단
제품 회수
정기 점검
3시간 이상 지원 별도 비용 없음
T13
(13회 출장지원)
T5+
(5회 출장지원 + 야간/주말)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포함)
오전 9:00~익일 09:00
T5 서비스 外
야간 및 심야(오후 17:00 ~ 익일 09:00) 지원 포함
주말 및 공휴일 출장지원 포함
T13
(13회 출장지원)
T13 서비스 外
야간 및 심야(오후 17:00 ~ 익일 09:00) 지원 포함
주말 및 공휴일 출장지원 포함
[필수 고지사항]
※ 출장 지원 및 패키지 서비스는 “장비당” 요금이 아닌 “고객당” 금액 입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연간" 요금이며,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1년이 경과하면 남은 횟수는 자동 소멸 됩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한 장소" 당 1회가 차감되며, 다른 장소에 대한 출장지원이 진행될 경우 1회가 추가로 소멸 됩니다.
※ T13 패키지 구매 후 1년 이내 T13을 재구매할 경우, 기존 티켓의 만기일이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으로 연장 됩니다.
※ T13 패키지 구매 후 1년 이내에는 T5를 구매하실 수 없으며, 단일 패키지만 구매 가능 합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협의가 필요 합니다.
부품 서비스 안내
품목 Warranty In Warranty Out
국내 택배비 고객 편도 부담 고객 왕복 부담
국외 배송비 고객 편도 부담 고객 왕복 부담
보장 부품 제조사 정책에 따라 무상 교체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미보장 부품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HDD 및 SSD 제조사에서 교체 서비스 수행 또는 테온 대행 A/S 불가
[필수 고지사항]
※ 해당 서비스는 ㈜테온과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에 한하여 제공 되며, ㈜테온에서 출고된 제품에 한정 됩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데이터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보장 부품 : CPU,RAM,메인보드,FAN,배터리,PSU,어뎁터 등 각 제조사 정책에 따릅니다.
※ 미보장 부품 : 하드 트레이, 섀시, LCD, 나사, 랜케이블, 전원 케이블 등 각 제조사 정책에 따릅니다.
※ 부품의 출장 교체 RMA 지원을 요청할 경우 기술지원 요율표에 따라 출장 지원에 따른 별도 결제가 필요 합니다.
※ 택배 이외의 배송은 모두 고객 부담 입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 확인이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