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서비스 안내
교육·자문·설계 설치·A/S까지 친철하게 응대해 드립니다.
테온 고객서비스 센터 ☎ 02-6337-7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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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 |||
카테고리 | 품목 | 지원 가능일 및 시간 | 적용 서비스 |
1회권 (단일) |
T1R 1회 전화+원격지원(타사구매) |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오전 9:00~오후 17:00 |
전화 + 원격지원 업무외 시간 지원 시 건별 지원 금액의 150% 할증 금액 발생 3rd 솔루션/앱 지원 불가 |
T1M 1회 출장지원 (수도권) |
간단교육 (1시간 이내) 초기 설치 장애 진단 제품 회수 최대 3시간 지원 기준 3시간 이상 지원 시 추가금 발생 (시간당 ₩50,000) 업무 외 시간 지원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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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C 1회 출장지원 (지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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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권 | T5 (5회 출장지원) |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오전 9:00~오후 17:00 |
제품 교육 초기 설치 장애 진단 제품 회수 정기 점검 3시간 이상 지원 별도 비용 없음 |
T13 (13회 출장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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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5+ (5회 출장지원 + 야간/주말) |
영업일 (토요일 및 공휴일 포함) 오전 9:00~익일 09:00 |
T5 서비스 外 야간 및 심야(오후 17:00 ~ 익일 09:00) 지원 포함 주말 및 공휴일 출장지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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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3 (13회 출장지원) |
T13 서비스 外 야간 및 심야(오후 17:00 ~ 익일 09:00) 지원 포함 주말 및 공휴일 출장지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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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고지사항] ※ 출장 지원 및 패키지 서비스는 “장비당” 요금이 아닌 “고객당” 금액 입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연간" 요금이며,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1년이 경과하면 남은 횟수는 자동 소멸 됩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한 장소" 당 1회가 차감되며, 다른 장소에 대한 출장지원이 진행될 경우 1회가 추가로 소멸 됩니다. ※ T13 패키지 구매 후 1년 이내 T13을 재구매할 경우, 기존 티켓의 만기일이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으로 연장 됩니다. ※ T13 패키지 구매 후 1년 이내에는 T5를 구매하실 수 없으며, 단일 패키지만 구매 가능 합니다. ※ 패키지권 서비스는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협의가 필요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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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서비스 안내 | |||
품목 | Warranty In | Warranty Out | |
국내 택배비 | 고객 편도 부담 | 고객 왕복 부담 | |
국외 배송비 | 고객 편도 부담 | 고객 왕복 부담 | |
보장 부품 | 제조사 정책에 따라 무상 교체 |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 |
미보장 부품 |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 본사 재고 확인 후 고객 구매 | |
HDD 및 SSD | 제조사에서 교체 서비스 수행 또는 테온 대행 | A/S 불가 | |
[필수 고지사항] ※ 해당 서비스는 ㈜테온과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에 한하여 제공 되며, ㈜테온에서 출고된 제품에 한정 됩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데이터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보장 부품 : CPU,RAM,메인보드,FAN,배터리,PSU,어뎁터 등 각 제조사 정책에 따릅니다. ※ 미보장 부품 : 하드 트레이, 섀시, LCD, 나사, 랜케이블, 전원 케이블 등 각 제조사 정책에 따릅니다. ※ 부품의 출장 교체 RMA 지원을 요청할 경우 기술지원 요율표에 따라 출장 지원에 따른 별도 결제가 필요 합니다. ※ 택배 이외의 배송은 모두 고객 부담 입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 확인이 필요 합니다. |